상단여백
HOME 이슈N
'경기도가 이렇게 살기 좋은 곳이었어?'
(출처= 유튜브 채널 '콘텐츠민주주의')

'경진실'은 본 프로그램의 출연자인 MC 김진우와 캘리그래피 작가 정성열이 진행하는 퀴즈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두 출연자가 매회 경기도의 명소정책 및 특이점 2개씩을 선정해 진위 여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11월 현재 전국에서 유일하게 경기도에서만 시행 중인 0세 아동 어린이집을 포함해 다양한 이색 정책을 소개하는 한편과천의 재활용 캐시백 자판기 등과 같이 경기도 내의 다양한 자랑거리 또한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주 출연자인 캘리그래피 작가 정성열은 “‘경진실을 진행하면서 경기도에 대해 더 깊게 알게됐다알면 알수록 경기도는 젊고세련되고참 아름다운 도시라는 생각이 든다많은 사람들이 경진실을 보고 경기도의 많은 이야기와 정책들을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콘텐츠 제작 총괄을 맡고 있는 김도연PD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할수록 경기도가 얼마나 살기 좋고 멋진 곳인지 알 수 있었다경기콘텐츠진흥원이 마련한 이번 프로젝트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경기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경기콘텐츠진흥원의 뉴미디어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경기도섹션'의 콘텐츠는 페이스북 페이지 '인피니티 경기도또는 유튜브 채널 '콘텐츠민주주의'에서 볼 수 있다.

 

최선욱 기자  hihihi-106@hanmail.net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선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