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N
아프리카TV, '2017 정기고연전' 고려대 편파 생중계!고려대 출신 최승돈 KBS 아나운서, 축구 해설자로 참여

아프리카TV는 22일, 23일 양일간 열리는 ‘2017 정기 고연전’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 방송국 KUBS는 모교를 일방적으로 응원하는 편파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아프리카TV 사진 제공]

경기는 총 5 종목으로 22일 오전 10시 잠실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해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순서로 개최된다. 23일에는 목동 주 경기장에서 럭비와 축구 경기가 진행된다.

‘2017 정기 고연전’에 눈여겨 볼 만한 경기는 단연 농구와 야구다. 농구 경기는 각 학교를 대표하는 허훈(연세대)과 김낙현(고려대) 대결이 성사됐다. 농구대표 팀 허재 감독의 아들로 유명한 허훈과 김낙현 선수 모두 이번 정기전을 마지막으로 KBL(프로농구연맹) 입성을 앞두고 있는 에이스다. 최근 6년간 정기전에서 고려대 농구부가 5승 1무로 우세해, 연세대가 고려대의 기세를 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올해로 52주년을 맞은 정기고연전은 지난 2010년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편파 생중계를 진행하고 있다. ‘2017 정기 고연전’은 아프리카TV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BS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출처: 아프리카TV 사진 제공]

엄재원 기자  umjibabe@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프리카TV#고려대#편파중계#고연전#연세대#경기

엄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