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N
망가녀 해명 영상 올리고 곧바로 '삭제'...왜?

최근 갖가지 의혹들로 논란에 휩싸인 망가녀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명 영상을 올린 후 곧바로 삭제했다.

[출처: 망가녀 인스타그램]

해명 영상 속 망가녀는 그간 상황을 파악하면서 네티즌들의 걱정과 댓글 등을 모두 지켜보고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이들이 오해하고 있던 부분들을 하나씩 해명하면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자신이 다니던 교회에서 부모님이 혼인을 하고 그곳에서 태어났다고 밝힌 망가녀는 "내가 이단이라고 증명을 하고 싶다면 우리 교회에서 20년간 올라왔던 설교 영상을 다 보고 난 후 무엇이 잘못됐는지 나에게 말해달라", "성경적으로 정말 잘못됐다면 나도 확인해 보고 잘못됐다고 생각되면 싹 다 정리하고 나오겠다. 끝내겠다"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망가녀의 해명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망가녀의 영상 태도에 대해 지적하는 목소리가 나왔다. 네티즌들은 "아무것도 안 했는데 혼난 기분이다", "전혀 해명 영상 같지 않다 오히려 더 불편하다", "누가 봐도 비꼬는 말투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망가녀 인스타그램]

이에 망가녀는 해명 영상을 삭제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정을 최대한 배제한 채로 재촬영 후 다시 올리겠다는 입장을 전했으며, 감정적으로 찍은 영상에 불편함을 느낀 네티즌들의 반응을 확인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3일 망가녀는 인스타그램의 글을 끝으로 아직까지 다른 피드백을 올리지 않고 있다.

엄재원 기자  umjibabe@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튜브#유튜버#크리에이터#해명영상#인스타그램#심경

엄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