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콘텐츠탐방
[콘텐츠 탐방]모바일 농구 게임의 강자, BJ여우미

아프리카TV 모바일 게임 BJ 중에서 가장 소수의 게임 콘텐츠를 꼽는다면 단연, ‘농구’게임일 것이다. 물론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하는 BJ가 간혹 고전 농구 게임이나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를 하고는 있지만 대부분 리니지 등 MMORPG 게임으로 이동한다.

하지만 BJ여우미(이하 여우미)의 경우는 정반대이다. 과거에 ‘오버워치’를 주 콘텐츠로 삼고 진행했지만, 현재 농구게임으로 전향한 BJ다.

그가 진행하는 게임은 프리스타일2로 올해 5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다. 만화를 보는 듯한 카툰그래픽에 모바일 버전에 최적화된 게임으로 랭크, 스토리, PVP모드로 나누어져 진행한다.

[영상출처:아프리카TV-BJ여우미]

또 다양한 스토리 모드를 십분 활용해 마치 함께 경기하는 듯한 경기 전달력으로 시청자를 조용히 게임에 몰입하게 만든다.

처음 게임을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캐릭터 선택에서 훈련, 아이템 선정까지 자세히 알려줘 모바일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농구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든다. 그렇기에 여우미를 두고 시청자들은 ‘사랑스런 스포 유저’라 칭한다.

또한, 자칫 모바일게임에서 소홀하기 쉬운 시청자와의 소통도 능숙한 채팅창 관리로 게임 중에도 시청자가 원하는 동작이나 작전으로 게임을 진행해 깊은 유대감을 만든다.

여우비의 방송은 평일 정오부터 오후 4시, 새벽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여우미의 프리스타일2 노하우는 방송뿐 아니라 ‘팁&정보 게시판’에서도 얻을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게임에 관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진욱 기자  jinoo80@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구#프리스타일#리니지#노하우#고전

최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