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N
‘2017 월드 챔피언십’ GSL 조 지명식, 9일 진행

아프리카TV는 9일(수) 오후 6시 30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핫식스 GSL 시즌3 코드S' 16강 조 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아프리카tv 사진 제공]

이번 조 지명식에는 고병재(PSISTORM_GuMiho), 김대엽(Splyce_Stats), 어윤수(soO), 김준호(ROOT Gaming_herO) 등 총 4명의 선수가 시드권을 행사하며, GSL 포인트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자신과 맞붙을 선수를 지명한다. 

특히 전 시즌 우승자 고병재에게는 지명이 완료된 후 시드권 자를 제외한 선수 중 1명의 자리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져 챔피언의 선택에 따라 나머지 선수들의 희비가 엇갈릴 것으로 보인다.

선수들은 상위 라운드 진출에 보다 유리한 조에 속하기 위해 실제 경기 못지않은 치열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며, 평소 능수능란한 언변과 훌륭한 인터뷰로 주목을 모았던 선수들도 대거 참여하는 만큼 선수들 간의 눈치 싸움과 재치 있는 입담 등 다양한 매력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주 진행된 'GSL vs. the World'에서는 이신형이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신형은 16강부터 결승전까지 8강전 단, 1세트만 내줬을 뿐 완벽에 가까운 실력을 선보인 만큼 이번 조 지명식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기피 대상 1호가 될 전망이다.

조 지명식을 통해 총 4개의 조로 편성되는 선수들은 오는 16일(수)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코드S 16강 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현장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방문해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조 지명식 및 GSL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성진 기자  official_bjn@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성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