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보고 놀자' 키즈 크리에이터의 이상형 공개키즈 크리에이터 '닌니', "아빠가 제일 좋아!!"
[영상출처:유튜브-마이린TV]

마이린TV의 진행자이자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인 마이린이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유튜브 토이앤키즈 ‘보고 놀자’ 프로그램의 출연자에게 이상형에 대해 인터뷰를 했다.

‘보고 놀자’의 출연진은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 간니, 닌니, 아롱, 제니’가 출연하며, 각종 미션과 게임, 먹방, 토크 등을 진행하는 예능 버라이어티 인터넷 방송이다.

[영상출처:유튜브-마이린TV]

가장 먼저 이상형에 대해 밝힌 닌닌은 ‘우리 아빠 빼고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며 단호히 말해 아빠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나타냈다.

[영상출처:유튜브-마이린TV]

나하은은 ”웃는 모습이 귀엽고 눈이 작았으면 좋겠다. 또 내가 기댈 수 있는 듬직한 사람이면 좋겠다“며 , ”너무 아기아기한 사람은 친구사이 같아 싫다. 연예인 중에는 박보검과 ’프로듀서 101‘의 황민현“이라며 구체적으로 이상형을 밝혔다.

[영상출처:유튜브-마이린TV]

이어, 간니는 딱히 좋아하는 타입은 없다고 밝히며 ”그냥 잘 웃고 친절한 사람, 공유를 좋아한다“라며 "잘 생긴 사람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영상출처:유튜브-마이린TV]

아롱이는 ”공부 잘하고 애교가 많은 귀여운 사람“을 이상형으로 생각한다고 말하며, ”연예인을 잘 몰라 누구라고 말할 수 없다“며 수줍게 말했다.

[영상출처:유튜브-마이린TV]

마지막으로 제니는 ”아직 이상형은 없지만 좋아하는 연예인은 싸이다“라며 싸이 춤을 추며 싸이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약 1주 전부터 방영된 ‘보고 놀자’는 지금까지 총 4회분이 업로드됐고, 유튜브 토이앤키즈와 투니버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진욱 기자  jinoo80@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즈#마이린#나하은#어썸하은#간니#닌니#아롱#제니#보고놀자#이상형

최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