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BJ봉준, 신입 BJ보보의 섹시한 뒤태 매력에 빠져"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입 여캠 BJ보보"

7일(월) BJ와꾸대장봉준(이하 봉준)이 BJ 채원이, d사라b, 하니S2, 핫빈 등 ‘신입 여캠탐방’콘텐츠를 진행하던 중 신입 여캠 BJ보보(이하 보보)의 섹시한 뒤태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했다.

보보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한 지 800시간이 채 안 되는 신입 BJ이다. 하지만 전체 랭킹 88위, 토크/캠방 37위로 여타 인기 BJ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BJ이다.

이날 봉준은 “내가 (신입 여캠 중) 제일 좋아하는 BJ중 한 명이 보보님이다.”라며 보보의 방송에 입장 직후 별풍선 100개를 후원했다. 이에, 보보는 약 3초간 상황을 파악 후 사칭이 아닌 실제 봉준이 들어온 것을 알고 급하게 의자에서 일어나 인사를 했다.

보보는 “잠도 못 자고 옷도 별로인데 방문을 했다”며 쑥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대화를 나눴다.

[영상출처:아프리카TV-BJ봉준]

그러던 중 시청자들이 봉준에게 뒤에 거울을 보라고 연신 “거울, 거울, 거울”을 채팅창에 쳤고, 그제야 봉준은 의자 뒤 벽면에 있는 전신 거울에 눈을 돌리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거울에는 검은색에 짧은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보보의 뒤태가 고스란히 보였다.

[영상출처:아프리카TV-BJ봉준]

이어진 보보의 댄스에 봉준은 감사의 리액션을 하며, 연신 “외모도 그렇고 춤도 너무 잘 추신다. 역시 최고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많은 시청자는 “대단한 신입 여캠이다”, “봉준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 “이렇게 즉흥적으로 나온 콘텐츠가 역시 재미있다”, “봉준은 여캠탐방마저 꿀잼”이라며 보보를 칭찬하는 글과 이날 봉준의 여캠탐방 콘텐츠를 칭찬하는 글들이 쏟아졌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는 “보보의 영업전략 속은 것이다”, “원래 보보의 방송은 거울 방송”, “저런 콘셉트로 하다 같이 방송 정지될 수도 있을 듯”이라며 보보의 방송 콘셉트를 지적하기도 했다.

최진욱 기자  jinoo80@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보#봉준#와꾸대장#뒤태#섹시

최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