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N
우사인 볼트를 아프리카TV에서?아프리카TV,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온라인 단독 생중계

아프리카TV는 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서 개막하는 제16회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온라인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출처 : 아프리카TV 사진 제공]

이번 대회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볼트의 은퇴 무대다. 

세계육상선수권 금메달 11개를 수집해 이 대회 최다 금메달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볼트는 마지막 무대에서 역대 세계선수권 최다 메달 기록 경신을 노리고 있다. 현재 볼트가 지닌 세계선수권 메달은 13개로 100m와 400m 계주에서 메달을 따면 자메이카 멀린 오티(14개)를 넘어설 수 있다.

볼트는 5일 100m 예선을 시작으로, 6일 준결승과 결승을 차례대로 치른다. 13일에는 자메이카 동료들과 400m 계주에 나서 이 종목 5연패 달성을 노린다.

한편, 한국 선수들의 선전도 관심거리다. 단연 주목은 남자 100m 김국영이다. 올해 10초 13, 10초 07의 기록을 연이어 달성하며 한국인 최초로 100m를 10초대에 뛴 선수로 이름을 올린 그는 준결승 진출을 목표로 삼았다.

이번 대회를 온라인 단독 생중계하는 아프리카TV는 다양한 BJ들의 색다른 중계를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특집 페이지(http://sportstv.afreecatv.com/etc/)에서 만날 수 있다. 

엄재원 기자  umjibabe@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프리카TV#온라인#생중계#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엄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