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N
인기 크리에이터 조섭 유튜브 '100만' 달성, 골드버튼 받다

인기 크리에이터 조섭이 유튜브 채널 '섭이는 못말려' 구독자가 100만 명을 달성했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골드 버튼 받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면서 소식을 전했다.

[출처 : 섭이는 못말려 유튜브 채널]

조섭은 소속사인 비디오 빌리지에서 오라는 연락을 받아 영문을 모른 체 회사를 방문했다. 직원들이 조섭을 데리고 옥상을 올라가자 그곳에는 조섭의 유튜브 구독자 백만 명 달성 기념 서프라이즈 파티가 준비되어 있었다.

생각지도 못했다는 조섭은 "와 뭡니까"라며 덤덤한듯하지만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또한 "진짜 감사합니다. 눈치 못 챘다 이런 깜짝 이벤트 처음 받아본다"라며 덧붙였다.

[출처 : 섭이는 못말려 유튜브 채널]

이어 유튜브에서 전해준 골드 버튼을 보며 "지금 꿈꾸는 거 같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런 모습을 본 비디오 빌리지 조윤하 대표는 조섭을 바라보며 "고생했고 너는 영상 찍을 때가 가장 예쁘다. 200만 가자 화이팅" 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조섭의 100만 달성 소식에 팬들은 "수고 많았다", "내가 다 울컥하네요 축하한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다이아몬드 버튼까지 가길 바란다"등의 축하 글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조섭은 '섭이는 못말려' 채널을 통해 실험 영상, 먹방,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로 연예인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엄재원 기자  umjibabe@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튜버#유튜브#골드버튼#백만명#비디오빌리지#크리에이터

엄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