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국민 모두가 ‘개이득’이 되는 그 날까지!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 시즌1 총결산웹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연 ‘개이득: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
(출처= MOMO X 유튜브 채널)

‘중고물품 직거래 현장에 연예인이 나타났다?! 본격 리얼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라는 내용으로 연예인이 직접 자신의 물건을 사러 나오거나 직접 팔러 나와 판매자와 구매자를 당황하게 만들며 재미있는 상황을 만드는 모모콘(대표 김창근)의 ‘개이득: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이하 ’개이득‘)’가 시즌1 종료를 맞이하여 총결산 영상을 선보였다.

가수 겸 방송인 하하부터 시작한 ‘개이득’은 얼마 전 래퍼 산이 편까지 총 25개의 에피소드를 진행하며 매주 영상이 업로드 될 때 마다 화제를 불러왔다. 임창정, 박명수, 백지영 등 연예인 스타들을 비롯해, 에이핑크, B1A4 등 아이돌 스타, 양준혁, 이천수, 김현수 등 스포츠 스타와 크리에이터 도티와 같은 유튜브 스타까지 각 분야별 스타들이 출연했다.

어렸을 적부터 팬이었던 스타를 직접 만나 눈물바다를 만들었던 가수 바다 편과 최연소 중고거래인 라율이와 라희 편, 노래 ‘She's gone'의 주인공인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 출연까지 숱한 화제를 불러온 ’개이득‘은 시즌 1을 마무리하고 시즌 2를 기약한다고 전했다.

시즌 1의 마무리에 앞서 ‘개이득’은 시즌 1의 마무리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그동안 ‘개이득’에 있었던 구매자들의 재미있는 반응을 모아 ‘[개이득] 시즌 1 총결산 '리액션 한마당'’ 영상을 업로드 했다. 너무 놀라 현실을 부정하는 ‘현실부정’형, 말을 잇지 못하는 ‘말잇못’형, 반가움을 표현하는 ‘꺆’형 등으로 나누어 정리한 ‘[개이득] 시즌 1 총결산 '리액션 한마당'’ 편은 그 동안 출연했던 스타들과 중고거래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시즌 1의 마무리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출처= MOMO X 유튜브 채널)

웹 예능 분야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개이득: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는 네이버 TV CAST에서 ‘2016 연말결산 올해의 웹 예능, 실시간 웹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업계의 많은 관심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이다. 곧 시작할 시즌 2에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MoMo X 공식 유튜브 채널 <[개이득] 시즌 1 총결산 '리액션한마당'>

김진우 기자  bfkimjin@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