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BJ송병구와 BJ지유, 스타와 팬의 로맨스?

최근 아프리카TV의 새로운 선남선녀 'BJ송병구(이하 송병구)'와 'BJ지유(이하 지유)'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무결점의 총사령관'이라 불리는 전 프로 게이머 출신 송병구와 아프리카TV의 절대 미모의 소유자 지유가 스타와 팬으로 만나 로맨스 기류를 보이며, 아프리카TV의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 합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출처: BJ지유 아프리카TV방송]

송병구의 팬이라고 밝힌 지유는 송병구에게 스타크래프트를 배우며 긴밀한 관계를 이어갔다. 또한, 지유는 송병구가 출전한 'ASL 스타리그'때마다 매번 얼굴에 송병구의 이름을 새기며 응원을 하는 깜짝 퍼포먼스로 송병구의 마음을 흔들기도 했다.

전화데이트와 서로의 방송으로만 소통하던 두 남녀가 드디어 10일(화)에 첫 만남을 가지게 됐다. 10일은 송병구가 'ASL 스타리그 8강전'에 출전하는 날이었다. 지유는 매번 방송으로만 응원하다 현장에서 직접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에 방문했다.

[영상출처: BJ지유 아프리카TV방송]
[영상출처: BJ송병구 아프리카TV방송]

송병구는 "아쉽게 졌지만, 지유가 응원 와줘서 기쁘다. 그래도 이번 시즌에는 저그전을 뺀 타 종족전은 전승해 4승 3패의 기록을 세워 나름 만족한다."라고 말하며, 경기 종료 후 지유와의 데이트를 이어갔다.

첫 만남을 가진 송병구와 지유는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게임과 서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많은 이들은 "로맨스의 기류가 확실히 흐른다.", "선남선녀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이번 커플은 꼭 오래갔으면 좋겠다." 등 두 남녀의 관계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며 앞으로 스타와 팬으로 남을지 커플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은경 기자  lek@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