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아프리카TV BJ철구, 입대 전 군대 체험 방송올해 입대 앞두고 군대 콘텐츠 화제
(출처= BJ철구 유튜브 채널)

올해 입대를 앞둔 BJ철구(이하 철구)가 입대 전, 군대 음식 체험기와 혹한기 훈련 체험 등 군 생활 체험 방송을 해 화제다.

철구는 군대에서 먹을 수 있는 전투식량과 군대에만 있는 ‘충성마트’에서 군인들에게 인기 있는 냉동식품 등을 먹었다. 유격훈련의 필수품(?)인 ‘맛X시’까지 넣어가며 전투식량을 먹으면서 철구는 “정말 맛없다. 못 먹겠다”고 했지만, 시청자들은 “군대 가면 매일 먹게 될 것이다. 맛있어 질 거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철구는 군대에서 보급되는 건빵 빨리 먹기 등, 혹독한 군대 체험기를 하면서 군대 먹거리 체험기를 마쳤다.

바로 철구는 군대 혹한기 훈련에 들어갔다. 건장한 남자 한 명이 들어갈 수 있는 대야를 준비해서 그 안에 차가운 물과 얼음을 넣어 군대에서 하는 계곡 입수를 체험했다. 시청자들의 요구에 따라 3분 입수를 약속한 철구는 처음에는 실패했지만, 두 번째 시도에는 3분 동안 버텨내 계곡 입수 체험에 성공했다.

(출처= BJ철구 유튜브 채널)

방송 내내 철구는 ‘BGM’으로 ‘전우’, ‘전선을 간다’ 등 군가를 틀며, 군대에서 사용하는 ‘다, 나, 까’ 말투를 사용하며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군대 가면 고생 꽤 하겠다”, “상근이면 편하다. 건강히 잘 다녀와라”, “개념 없다고 선임병에게 혼 많이 나겠다”, “의외로 철구가 군대 가면 잘할 수도 있다” 등 여러 의견을 내보였다.

 

BJ철구 공식 유튜브 채널 <철구 미필사나이 3부★ 역대급 꿀잼!! 미리 체험하는 족구식 혹한기훈련 (17.01.10-3) :: ChulGu>

김진우 기자  bfkimjin@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