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N
BJ꽃자, SNS에 게시된 BJ채림과의 관계 폭로 글 화제
[출처: BJ꽃자 SNS]

아프리카TV에서 트랜스젠더 BJ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BJ꽃자(이하 꽃자)가 본인의 SNS를 통해 함께 활동하던 BJ채림(이하 채림)과의 관계에 대해 폭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자는 채림과 함께 아프리카TV에서 트랜스젠더 콘텐츠 방송으로 많은 팬을 확보한 인기 BJ였으나, 9월 채림과의 각자 방송을 진행한다는 발표 이후 홀연히 방송을 중단했다.

지난해 11월 꽃자는 본인의 SNS를 통해 방송을 접은 이유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당시 꽃자는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 대한 스트레스와 악성 댓글로 인한 스트레스로 방송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후 본인의 생활을 이어가며 가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많은 팬들은 꽃자와 채림이 싸워 각자의 길을 가게 된 것이라 추측 했으나, 꽃자는 둘 사이는 문제없다고 밝힌 바 있다. 이런 꽃자가 채림과의 관계를 폭로한 이유는 채림의 방송 채팅을 관리하는 한 매니저가 채림의 방송국에 꽃자에 대한 비판의 글을 게시하면서 시작됐다.

[출처: BJ꽃자 SNS]

해당 글로 인해 꽃자는 모든 사실을 밝혔다. 채림이 나이를 4년 동안 속인 것과 방송을 그만두게 된 이유, 함께 생활하면서 했던 행동 등 모두 낱낱이 밝혔다. 이에 많은 이들은 "저 말들이 사실이라면 정말 채림에게 실망이다.", "꽃자 그동안 오해했는데 미안하다.", "정말 충격이다. 꽃자 그동안 안 밝히고 의리 대단하다."등 수 많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채림의 많은 팬들은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팬에게 사과해라.", "이건 꼭 해명해야 한다." 등 채림에게 해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꽃자가 밝힌 모든 일이 사실로 드러날지 채림은 오늘 방송에 정확한 해명을 할 것인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은경 기자  lek@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