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아프리카TV BJ턱형, 방송 중 쓰러져168시간 연속 방송 미션 중 기절해 시청자들 놀라
(출처= BJ턱형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TV BJ턱형(이하 턱형)이 생방송 중 기절해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턱형은 방송 미션으로 168시간 연속 생방송을 이어가던 중 미션으로 ‘도미노 세우기’를 했다. ‘도미노 세우기’ 성공 시 50시간 감축, 실패 시 100시간 증가가 걸린 중요한 미션이다.

턱형은 168시간 생방송 중 93시간을 이미 진행했고, 75시간이라는 시간이 남았다. 힘들고 지친 기색이 역력한 턱형은 힘들게 도미노를 세워나가며 미션을 진행하는 도중 정신을 잃고 쓰러지고 말았다.

(출처= BJ턱형 유튜브 채널)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턱형이 쓰러졌다. 이거 조작 아니냐”, “방송 미션 하기 싫어서 쓰러진 척하는 거냐” 등 믿지 않는 시청자와 “지금 실제 상황 같다. 누가 119를 좀 불러라”, “안색이 좋지 않아 보였다. 무리해서 그런다. 턱형 일어나라” 등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턱형을 걱정하고 안타까워했다. 

(출처= BJ턱형 유튜브 채널)

방송을 보고 있던 매니저들이 급하게 턱형의 스튜디오로 찾아와 턱형을 병원으로 데려갔고, 급하게 방송은 종료됐다. 아직까지 턱형의 상태는 따로 공지되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이 턱형의 상태를 걱정하고 있다.

 

BJ턱형 공식 유튜브 채널 <턱형 168시간 방송중 쓰러짐 (머리박고 거품..119신고 데려감)>

김진우 기자  bfkimjin@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