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N
상승 기류 탄 섹시 BJ고두림, BJ남순과도 합동 방송섹시함과 선정성의 경계를 넘나들며 뭇 남성팬 마음을 흔들어
[이미지출처:아프리카TV-BJ고두림]

최근 아프리카TV 시청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베이글 천사'의 등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건강한 몸매와 뇌쇄적인 음성으로 많은 인기를 한 몸에 받는 그녀, BJ고두림(이하 고두림)이다.

그녀는 과거 2012년 말부터 2013년 6월 말까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는 ‘얼짱’의 재능과 끼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인 Comedy TV의 ‘얼짱 시대 7’ 편과 ‘얼짱’들이 직접 PD가 되어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얼짱 TV’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이라는 제목의 싱글 앨범 발표, 영화 ‘마담 뺑덕(도박사3役), 상의원(궁녀役,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민지役)’, 연극 ‘동행’ 등 다양한 연예계 활동을 꾸준히 했다.

고두림은 2015년 10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해 이달 26일 400일을 맞이했다. 또 지난달 28일 기존 예명인 ‘이화’에서 ‘고두림(본명)’으로 바꿨다. 예명을 바꾼 이유는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밑바닥을 거쳐봤고, 처음과 달리 제 방송에 자부심이 생겨 이름을 걸고 방송을 하려 한다.”라고 했다.

[영상출처:아프리카TV-BJ고두림]

하지만 ‘밑바닥’이라는 말과 달리 아프리카TV에서 ‘별풍선 억수르 터지는 방송’,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방송’, ‘스티커 억수르 터지는 방송’, ‘핫 여BJ 방송’, ‘유저가 꿀잼 방송’ 등 다양한 별별 랭킹 1위에 오른 전적을 가지고 있다.

[영상출처:아프리카TV-BJ고두림]
[영상출처:아프리카TV-BJ고두림]

주 콘텐츠는 관능적인 댄스와 뇌쇄적인 목소리로 시청자와 소통콘텐츠 방송이다. 하지만 섹시함과 선정성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들어 일부 팬들은 불안감과 걱정의 목소리를 내기도 한다.

[이미지출처:아프리카TV-BJ남순]

또 최근 BJ셀리와 아프리카TV내 공식 커플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BJ남순(이하 남순)이 오늘(30일) ‘베이글천사 고두림 게스트 방송’이라는 타이틀로 합동 방송이 예고되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많은 시청자는 최근 아프리카TV의 최대 관심사가 BJ남순 이기에 오늘 남순과의 합동 방송을 성공적이고 재미있게 마무리 한다면 고두림의 상위권 도약과 추가적인 민심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고두림의 방송은 아프리카TV ‘복숭아두부’방송국에서 시청 가능하며 시간은 평일 8시 이후 방송한다.

최진욱 기자  jinoo80@bjn.co.kr

<저작권자 © bj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